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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정브랜드 로고를 150명에게 그려보게했다

키미🐨 2023. 8. 23. 20: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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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플, 스타벅스와 같은 글로벌 기업의 로고사물함은 그들을 보는 수십억 명의 마음속에 즉각적인 이미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매일보지만 우리가 이 유명한 것들의 특징과 색깔을 얼마나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을까요?

알아보기 위해, 우리는 150명 이상의 미국인들에게 기억으로부터 10개의 유명한 로고를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.가능한 한 정확하게80시간 동안 생성된 1,500개 이상의 도면을 기반으로,결과는 우리의 집단 기억에 완벽하게 각인되기는커녕, 이것들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엠블럼은 우리 마음의 눈에 흐릿한 환영으로 크게 존재합니다.5명 중 1명은 풋 락커가 자신의 집에심판은 모자를 쓰고, 거의 절반의 사람들은 스타벅스 인어공주가 그렇지 않다고 믿습니다.

1. 애플

 

애플로고


20퍼센트의 사람들만이 애플 로고를 거의 그릴 수 있었습니다. 더할 나위 없이거의 완벽에 가까운 자격을 얻기 위해 모든 주요 기능(예: 물린 부위, 떠다니는 부위)잎, 그리고 전체적인 모양과 비율)은 정확하게 결합되어야 했습니다.
거의 3명 중 1명이 저지른 가장 흔한 실수는 다음과 같은 것이었습니다. 스토크, 실제로는 하나도 없을 때.하지만, 잎사귀가 있고, 비록15%는 잘못된 방향을 향해서 그렸고, 사람들의 4분의 3은 기억했습니다.어떤 형태로든 그것을 포함합니다.

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애플 로고는 광고 대행사 레지스 맥케나가 디자인했습니다.1977.2아트 디렉터 롭 자노프의 도전은 엠블럼을 더 많이 만드는 것이었습니다.사무적인 (이전에 사과나무 아래에 앉아있는 아이작 뉴턴을 보여주었다) 그리고,스티브 잡스는 "귀엽게 만들지 마세요."라고 말했습니다.로고의 가장 상징적인 특징인 물린 부위는사과를 체리로 착각하지 않도록 크기에 맞게 포함되었습니다.

84%의 사람들이 물린 것을 기억했지만, 5명 중 1명 이상이 실수로 그것을 그렸습니다.오른쪽 대신 왼쪽.

흥미롭게도, 우리의 실험에서 적은 비율의 사람들이 물린 곳을 잘못된 쪽으로 향하게 합니다.현재 유명한 시각 기억 실험에서 수행된 비율보다 사과 (22%).1979년, 에이브러햄 링컨이 미국 페니 (50%)3에 대해 좌경향을 했다고 생각했는데, 사실 그는오른쪽을 향합니다.그래서 아베가 페니에 대해 어느 쪽을 향하는지 말할 때, 우리의 추측은 더 나을 것이 없습니다.동전 던지기보다, 하지만 사과의 어느 쪽이 물렸는지 물었을 때, 우리는 거의 80입니다.시간의 백분율.

156명 중 5명(3%)이 무지개 줄무늬로 로고를 그렸는데, 이는 그것이 어떻게 표현되었는지를 반영합니다. 1977년과 1998년 4사이를 살펴봤습니다.그들의 평균 나이는 42세였습니다.모든 참가자의 평균 연령은 34세입니다.그래서 그들이 로고를 기억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그들은 20대였습니다.

6%는 로고를 빨간색으로 칠했고(아마 일반적인 빨간색 사과를 생각할 것입니다), 반면에 72%는 로고를 빨간색으로 칠했습니다.검은색 또는 회색으로 정확하게 식별했습니다.


2.아디다스

아디다스

3.버거킹

버거킹

4.스타벅스

스타벅스

5.이케아

이케아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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